달달한 스토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달한 스토리의 자팍이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한방 집에!! 가게 되었는데,

 

여름철 대표 보양식이라고 할 수 있죠!!

 

바로!

 

풍천 한방 장어!!

밤일마을 한복판에 떡!! 하니 자리 잡고 있는 거대한 장어집에 다녀왔습니다!!

 

다들 장어 하면 비싸서 평소에는 쳐다도 못하는..(넵 제 얘깁니다..)

 

이번에 큰 맘먹고!! 광명에서 유명하다길래 제가 한 번 다녀와보았습니다.

 

보시다시피 주차공간도 넓고 많아서 차를 가져오신 분들은 주차 걱정은 안해두 되겠습니다!!

 

밤일 마을에는 교통편이 버스나 택시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가급적이면

 

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경차로 이동하심이 더욱 편하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녁 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아질 수 있는 건 당연한 게... 주말이면 밤일마을은 정말 꽉 찹니다...

 

광명에서 가족들끼리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밤일 마을에서는

 

먼저 맛집을 선정하여 빠르게 맛집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밤일마을 사거리에서 좌측에 위치하여 앞쪽에 있는 곳보다 뒤늦게 노출하여

 

미리 가셔서 재빨리 이 곳에서 즐기시는 것도 기다리지 않는 맛있는 즐거움을 느끼기에

 

정말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자 이제 한 번 들어가서 맛을 보아볼까요??

 

 

비주얼은 추어탕인 장어탕

사실 제가 장어를 많이 접해보진 않아서.. 어디랑 비교할 수는 없는 입장이긴 합니다.

 

하지만

 

첫 번째로 나온 이 장어탕은 정말 맛이 진미 했습니다!!

 

사실 배고프기도 했지만, 점심을 늦게 먹어서 약간 더부룩한 상태였는데,

 

장어탕 국물 한 번 먹고 나서... 와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바로 생각지도 못한 밥 한 공기를 시키게 해 준 녀석이었습니다.

 

칭찬한다. 장어탕!

 

다음 음식은!!

 

흐릿한 장어

아... 사진이 아쉽네요.... 제가 찍었지만.. 장어에 이성을 잃어 빨리 찍고 먹고 싶다는 생각에 이딴 식으로 찍었나 봅니다..

 

맛집 블로거로써 수치스러운 사진이네요..

 

하지만...!! 구워지면서 마치 먹어달라고 활 같은 허리를 펴주는 장어... 군침을 흘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 연하고 은빛 은빛 한 자태를 보십시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특히 같이 나온 사이드 메뉴 중에 깻잎이랑 백김치가 있는데, 여기서 개인적으로 백김치랑

 

장어 소스랑 같이 곁들어 드시면(사장님이 추천)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진짜 더 풍미를 즐길 수 있게 하는 방법입니다!!

 

꼭 참고하세요!!

 

노릇노릇 장어

다 구워지면, 저희가 원하는 장어의 비주얼이 나오게 되는데,

 

이게 진 짜!! 라는거... 벌써부터 위장이 꼴릿 꼴릿? 하시지 않으신가요...

 

몸보신 최강 딱 장어를 1KG 단돈 3만 원대에 드실 수 있다는 것!!

 

더 드시고 싶은데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반마리를 더 추가해서 드셔도 됩니다.

 

참고로 전 반마리를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돼지 맞음

 

숨은 해답 생강

어떻게 보면 자기 제 역할에 최선을 다한 이 생강이 정말 입안을 풍요롭게 만들었는데요.

 

처음에 비주얼만 보면 치즈인 줄 알고 기대했는데,,..

 

먹어보고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생강이 정답이었다는 것...

 

키야... 괜히 장사하시는 분들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유명한 이유가 있으니까 장사가 잘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장어 7만 원? 어치를 먹고... ㅋㅋㅋㅋ

 

저희는 오늘 배부른 힐링을 즐기게 되었습니다.

 

장소와 시간대 적어 놓겠습니다.

 

좋은 경험 해보세요 ㅎㅎ

 

지금까지 달달한 스토리에 자팍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위치

 

시간

매일 10:30 - 22:30 연중무휴연중무휴

 

https://blog.naver.com/qjsqjsaos/221936775480

 

[광명 맛집] 장어가 이런 맛이었구나... 밤일 마을 '풍천 한방 장어'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자주 포스팅하게 되어​블로그 포스팅에 의지가 불타오르는 자팍이입니다!!오늘은 자주 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