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스토리

728x90
반응형

가입했던 유료강의의 1강을 모두 잘 들었다.

 

기본적인 내용들이었지만 유익했다.

 

나는 이미 사업자등록증과 통신판매신고를 한 상태여서,

 

여유롭게 봤는데,

 

업종코드를 주업종과 부업종으로 나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어

 

서둘러 홈택스에 들어가 정정신청을 하였다.

 

다행히 순조롭게 정정이 잘 되었다.

 

다음 진행사항동안 나는 반자동 프로그램을 살펴보았다.

 

저번에는 셀러픽을 사용하려 했는데,

 

아쉽게도 가이드 부분이 많이 업데이트 되지 않아 나 같이 늦게 유입한

 

초보가 익히기엔 난이도가 있었고,

 

UI들도 직관적이지 않으며,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는.. 복잡함이 강했다.

 

그나마 유일한 장점이였던 오픈마켓에 티몬이 포함되었다는 것이 있는데,

 

추후에 들어보니 아직까지는 티몬이 해외배송대행 상품을 올리는 오픈마켓으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한다.

 

게다가 상품수도 무제한이 아닌 개수에 제한이 있어

 

추후에 갯수가 많아지면 돈을 더 낸다는 부담이 생겨.. 셀러픽은 나와 맞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다른 반자동 프로그램을 찾았다.

 

봐두었던 것들 중에 위닝셀러, 윈들리, 퍼센티가 있었다.

 

우선 상품업로드가 무제한이며,

 

가겨은 저렴하며,

 

오픈마켓에 수가 거의 구비되어 있는 것을 원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조금 할 맛나게 UI가 이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위닝셀러는 UI가 아쉬워서 패스하였고,

 

윈들리는 UI는 좋고, 가격이 저렴했지만, 오픈마켓 연동되어 있는 것이 몇 개 없어서 패스하였다.

 

그런데 퍼센티는 위에 아쉬운 부분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서 나에게 딱맞는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10일 무료체험으로 바로 가입했다.

 

수집도 굉장히 간단하고, 번역도 되고, 가격도 적당하고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 보였고, 오픈채팅 질문도 빠르게 답장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내일은 api연동을 한번에 마무리하고,

 

추후에 다낭으로 여행 계획이 있어 미리 안내 공지 이미지도 만들 생각이다..

 

중요한 건 미리 준비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이 들었다.

 

내일도 시간을 잘 활용해 보자.

 

오늘 아침에 처음으로 명상을 했더니 기분이 좋아졌다.

 

내일도 해봐야겠다.

퍼센티 초대(추천인) 코드 : Q0959M0G

 

코드 입력 시 7일 더 추가가 가능하다고 하니, 입력 부탁드립니다.

 

#퍼센티 #반자동프로그램 #구매대행 #해외구매대행 #타오바오구매대행 #부업 #부업사이트 #투잡 #디지털노마드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