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스토리

728x90
반응형

출처 핀터레스트

 

오늘은 강의 3강이 열리는 날이다.

 

기대 가득 찬 마음으로 강의를 들었다.

 

입점과 기초적인 세팅이 끝난 후 소싱법에 대한

 

영상이었기 기대가 되었고,

 

강의내용은 기대이상이었다.

 

처음으로 강의료를 낸 게 아깝지 않다는 생각까지 했다.

 

강의를 듣고 바로 실천했다.

 

하루 50개만 소싱하라는 말이었다.

 

그리고 한 시간도 안되어서 나는 물건 50개를 소싱했다.

 

너무 재밌었다..

 

강의에서는 매일매일 목표를 정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종이에 내일 상세한 계획을 적었다.

 

앞으로 매일 이렇게 계획을 적을 생각이다.

 

벌써 흥미진진하다..

 

이제 뭔가 시작하는 느낌이다.

 

가슴이 뻥 뚫린다. 그동안 얼마나 궁금했던가 물건판매 소싱 등등

 

하지만 아직 물건 판매조차 못했다.

 

입 다물고 소싱이나 죽어라 하자.

 

내일 소싱개수는 추가로 250개를 더하는 것이 목표이다.

 

내 속도가 생각보다 괜찮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파이팅이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