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스토리

728x90
반응형

출처 핀터레스트

 

으아 기분이 너무 좋다...!!!

 

오늘 무려 주문이 2개나 들어왔다!

 

옥션하고 쿠팡 각각 하나씩 들어왔다..

 

기분이 너무 좋다..

 

서둘러 주문을 했고, 세로로 주문 절차를 밟았다.

 

아직도 익숙치 않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렸다.

 

한분에게는 통관번호를 내일 불러달라고 해야겠다.

 

첫 매출이 일어나고 거의 6일 만이다..

 

6일 동안 미친 듯이 닥등 하면서.. 뭔가 스토어의 유입수는 많은데,

 

주문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걱정이 앞섰다..

 

오늘도 미친 듯 등록하고, 저녁시간쯤 첼로를 켜니

 

역시나 주문이 들어오지 않았었는데,

 

갑자기 문자로 쿠팡 첫 주문이 발생했다는 문자가 온 것이었다..

 

셀로는 0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무슨 일이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원래 수집하는데 시간 딜레이가 있다고 한다.

 

잠시 기다리니 쿠팡 주문 건수가 1개라고 떠 있었다.

 

너무 기뻤다..

 

게다가 이 물건은 첫 판매 때 이뤄진 제품과 똑같은 제품이었다.

 

다만 성인용이라 가격이 살짝 더 비쌌다.

 

이렇게 나의 첫 목표 매출 5만 원을 달성했다.

 

이번 3월 목표는 매출 20만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제는 자신감이 생긴다.

 

마침 퍼센트 애널리틱스 기능이 생겨,

 

유입이 많은 물품은 중국어 번역을 하고 썸네일을 조금 수정할 생각이다.

 

직접 마케팅도 하고, 수정할 부분 수정해 가면서 점점 배우는 느낌이다.

 

현재까지 상황이다.

 

조금씩 희망이 보인다. 더 열심히 닥등 해보자. 파이팅!!

2-3월 누적매출 94200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