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스토리

728x90
반응형

출처 핀터레스트

 

어제 몸살기운이 갑자기 돌아서,

 

급하게 판콜에이를 사서 먹고 잤다.

 

아마도 그 전날 아메리카노 두 잔에 잠을 좀 늦게 자서,

 

몸이 무리를 한 듯하다.

 

오늘 아침에 일어날 때 조금 개운했다.

 

판콜에이의 효과가 좀 있었던 모양이다.

 

몸이 으슥한 상태에서 스타벅스에 가서 업로딩을 했다.

 

오늘은 너무 어두컴컴한 고시원 밖을 나가서 바깥에서 공부를 하면,

 

몸이 좀 괜찮아지지 않을까라는 생각 때문이었다.

 

어우.. 카페에서 산 2잔의 음료비용 점심 저녁비용.. 3만 원가량 나왔는데,

 

뭐가 이리 비싼지..

 

역시 고시원 밥에다가 메가커피가 나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그렇게 100개 소싱을 하고, 50개 업로딩을 했다.

 

어제가 매출이 많이 나와서 비교해 보면 오늘은 그에 비해 많이 나온 건 아니지만,

 

꽤 준수하게 나왔다.

 

9일 18시까지 들어온 주문 기준 52개의 주문을 받고.

 

오늘 주문만 따지면 8개의 주문이 들어왔다.

 

위에 주문은 처리하고, 3개의 주문이 더 들어왔지만,

 

이건 내일 처리할 생각이다.

 

8건의 매출은 13만 원 정도 나왔다.

 

나의 효자상품 ㅎㅎ... 마진이 높진 않지만,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준다.

 

내일도 그런 판매량이 나와야 할 텐데..

 

은근 아침에 주문을 시키는 사람이 많았다

 

아 그러면 안 되지만 요즘 셀로 업데이트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괜히 1개 주문 들어온 거 보는 그 행복감을 계속 느끼고 싶어 하는데,

 

이러다 도파민 중독에 빠지겠다.

 

아무튼 비싼 물건 많이 들어오길 빈다. ㅎㅎ

 

오늘 일찍 자서 내일 개운해지길 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