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스토리

728x90
반응형

출처 핀터레스트

 

어우.. 효자 상품이 아주 효자 노릇을 제대로 해주고 있다.

 

현재 2월 24일?부터 22000원 매출만 일어난 채..

 

소식 없던 나의 셀로 그래프가 솟구치기 시작했다.

 

더 많은 매출을 기대한다.

 

지금 블로그를 쓰는 순간에도 주문이 계속 들어온다..

 

신기하다... 배부른 소리겠지만, 오늘 주문처리만 3시간가량 걸렸다.

 

판매자와 배대지 간에 같은 물건 구분법에 대한 소통 관련하여

 

시간을 많이 잡아먹은 것도 있다.

 

오늘 잠도 많이 못 자서 안 그래도 피곤했는데,

 

주문처리하고 업로드하랴 약간 몸살기운이 도는 것 같아,

 

오늘은 일찍 자려고 한다.

 

한 제품이 일주일도 안되어서 쿠팡에서만 35개 이상이 팔렸다.

 

대단하다..

 

이 녀석을 국내로 사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선 제품에 대한 KC인증이 궁금해서 내가 팔고 있는 비슷한 국내 상품을 9천 원에 주문했다.

 

샘플이라 생각하고 한번 써보려고 한다. 왜냐하면 공장이 같은 곳인 것 같아 그렇다.

 

무엇이든 투자해야지!!

 

현재 같은 강의를 듣고 있는 기수 중에서 판매건수로는 1등이다. 현시점으로 43개가량 물건을 팔았다.

 

뭘 특별히 했다기보다는 그냥 운이 좋았던 것 같다.

 

이 운을 더 얻기 위해서 방망이를 더 휘두르자..

 

그렇다 이런 효자 닥등 상품을 더 건져보자..

 

 

현 기준 매출 저번주만 해도 매출 5만 원이 목표였던 나는

 

150만 원 매출을 넘겼다.

 

매출 천만 원 가자..!!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