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스토리

728x90
반응형

출처 핀터레스트

 

효자상품으로 인해 일주일 정도 행복했다.

 

이 녀석이 매출에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그런데.. 점점 하루에 10개 팔리던 놈이

 

5개... 3개... 1개 이렇게 팔리는 것이다..

 

물론 몸살도 겹치고, 많은 주문처리를 하느라

 

업로드에 많이 신경 쓰지 못한 점도 있긴 했었다..

 

하루에 하나도 못 파는 날은 아직 오지 않았지만,

 

나는 기본인 업로드 양을 지키지 못했다.

 

내일부터 다시 업로드 양을 지켜야 한다고 다짐했다.

 

효자상품이 생기고, 리뷰를 달리고, 상위에 계속 랭크되면 좋겠지만,

 

고객들이 해주는 영역이니..

 

지금은 업로드를 많이 하여 효자상품을 많이 만드는 방법으로 가야겠다.

 

오늘 판 물건 중에서 11번가에서 팔린 물품이 있었는데,

 

아버님이 통관번호조회를 어려워하셔서

 

내가 직접 조회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보내 드렸다.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통관번호를 보내주셔서

 

고마운 마음에 커피를 한잔 보내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해 달라고 말씀드렸다.

 

기분이 좋았다.

 

뭐 아무튼 매출은 초반대 엄청나게 과분하게 나왔지만,

 

지금은 하루에 2개~5개 팔리는 시점으로 왔다.

 

포기하지 말자.. 업로드 개수를 늘리고,

 

사람들이 리뷰를 달 수 있을 만한 방법을 생각해 보자.

 

또 SNS로 홍보하는 방법도 현재 같이 진행 중이다.

 

내일도 열심히 달려보자.

 

오늘은 예비군으로 인해 업로드를 하지 못했지만 

 

이제 몸살도 다 나았으니 내일 제대로 해보자!!

 

현재 3월 매출~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